select language
select language
Korean
Chinese
스타성형이야기
스타성형이야기
글보기
이름
BEFOR
제목
비포성형외과 연예인 성형 Q&A

연예인성형과 관련하여 상담실에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을 문답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 일반인과 연예인 성형의 차이점은 뭔가요?

연예인이라고 해서 그들만을 위한 특별한 수술법이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연예인이란 직업적 특성상 따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술 후 카메라 앵글에 어떻게 잡힐지를 고민해야 하고 촬영 스케쥴에 따른 회복일정 등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스타급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팬들이 기대하는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기존의 장점이나 매력을 잃지 않도록 신경을 쓰는 등 일반인과는 조금 다른 관점에서 성형수술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 비포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은 연예인 성형리스트가 돌아다니던데 사실인가요?

온라인상에서 확인되는 즉시 삭제 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만 일부에서는 아직도 공유되고 있는 파일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아마도 환자분들이 병원에서 마주친 연예인들의 정보를 성형카페 등을 통해 공유하면서 작성된 것으로 보입니다만 환자분들의 정보보호를 위해 사실 여부를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연예인들이 비포에서 많이 수술하는 부위는 어디인가요?

저희 병원을 방문한 연예인들의 수술 케이스를 보면 눈, 코, 안면윤곽이 비슷한 수준의 분포를 보이고 있고 가슴성형 케이스도 적지 않습니다. 특이한 점이라면 톱스타들의 경우는 이미 수술경험자가 많기 때문에 생각보다 재수술 케이스가 많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국내 연예인들은 물론 해외 스타들까지 찾아온다고 들었는데 유독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이유가 있나요?

저희는 기획사와의 제휴나 연예인 협찬을 제공하는 병원이 아니어서 주로 수술결과에 대한 동료 연예인들의 입소문을 통해 찾아오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 연예인들은 대부분 협찬이나 할인을 받나요?

저희 비포성형외과는 연예인을 통한 홍보나 협찬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포성형외과를 찾아오시는 모든 환자분들은 연예인이나 일반인 상관없이 모두 동일한 비용에 동일한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최근 연예인 성형의 트렌드는?

예전에는 티가 조금 나더라도 과감한 시도를 하는 연예인들이 많았다면 지금은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성형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뻐지고 잘생겨지기는 했는데 어디가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자연스럽게.

 

번호
작성자
제목
조회수
검색